top of page

Salon de Veritas

3rd Prince of Greath Britain and United Kingdom

Prince Albert Jack Leopold - Duke of Albany, Earl of Evandale

 

 

이름::앨버트 잭 레오폴드

나이:: 32세

신분:: 알바니 공작, 에븐데일 백작

 

 

녹색에 가까운 검은빛 머리칼과 녹안을 지닌 그는 그의 아랫동생 린튼과 굉장히 닮은 외모를 지니고 있다. 안대를 쓰고 있다는 특이점을 제외한다면 말이다. 그는 바다를 좋아하며 신분을 숨기고 자주 뱃사람으로 활동하고는 했다. 3년 전 연쇄 살인사건의 장본인 잭 더 리퍼이며 그는 공작으로서의 신분을 숨긴 채 알바니 상회와 무역 상회 서너 곳을 개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난폭하고 제멋대로에 자유분방해 보이지만 그는 누구보다도 보수적이며 귀족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 그의 잭 더 리퍼 활동도 분수를 모르는 하류층의 신분 상승을 저지한다는 목적이 강했으며 그는 언제나 왕족으로서의 몸가짐과 예의범절이 묻어난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베리타스의 성장을 누구보다도 바라고 있지만 사실 사교계에 큰 관심을 두지 않는 아웃사이더이기에 대개 일을 집사 테오도르에게 맡기고 있다.

Leader of the Club and Politics

Lord William Hayden Finness-Clinton - Earl of Lincoln

 

 

이름:: 윌리엄 헤이든 피네스-클린턴

나이:: 36세

신분:: 링컨 백작

 

 

14세기부터 이어져온 전통 있는 집안 출신의 그는 뼛속까지 귀족이며 상류층으로 자라왔다. 날 때부터 귀족이었고 귀족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에 현재의 산업화 세태를 그다지 반기지 않고 있다. 젊었을 적 사고로 허리 아래를 쓰지 못하게 된 이후 그는 조금 더 폐쇄적이 되었으나 장애는 자신의 혈통에 문제가 되지 않으며 언제나 위엄을 갖추려 노력한다.

 

매사에 부정적이고 차가워보이지만 사실은 확실하게 손익계산을 하고 있다. 하지만 모험을 좋아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는 쪽을 주로 고르기에 굉장히 부정적으로 보일 뿐이다. 하루 일곱 번의 티 타임, 독서와 사냥을 즐기는 그는 전형적인 영국의 John Bull 그 자체이다.

Butler of Prince

Theodore Stewart (Seymour)

 

 

이름:: 테오도르 스튜어트 (시모어)

나이:: 30세

신분:: 알바니 공작의 집사장이자 스튜어드

 

 

서머셋 공작가의 유일한 직계 자손인 그는 12년 전 서머셋 공작가가 반역 혐의로 멸문 당했을 때 유일하게 목숨을 부지하고 피신할 수 있었다. 당시 그를 빼돌려준 왕자, 앨버트의 아래 성을 바꾸고 신분을 집사로 숨겨 들어온 그는 공작가에서 배운 모든 지식을 살려 왕자의 재산을 늘리고 상회를 일으켜 세웠으며 베리타스에 모든 자금을 대도록 연줄을 만든 장본인이다. 

 

부드럽고 상냥하며 나긋나긋하지만 그 속내는 새디스트의 면모도 지니고 있다. 자신을 가장 최고로 두고  굉장한 계산적인 성격의 소유자. 심기가 비틀릴 때에는 자신의 고용주인 왕자에게조차 막말을 내뱉을 정도로 거침없지만 그의 강점은 자신의 행동이 어디까지 이익이 되고 손해가 되는지를 확실하게 계산하고 있으며  모든 불리점까지도 이익으로 끌어온다는 것이다.

@1855. Londonn, England. My Fair Darling Season 3 - Club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