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아름다운 하루가 되시길."

- 살짝 연보랏빛이 돈다 싶을 정도로 창백한 피부. 유전적인 것으로 건강에 지장이 있는 것은 아니다.
- 밝은 밤색의 곱슬머리, 빛을 받으면 살짝 노란빛을 띠기도 한다.
- 연녹색 눈동자를 지녔으나 앞이 보이나 싶을 정도로 눈을 작게 뜨고 다녀 눈동자를 보기 힘든 편, 늘 웃는상이다.
-회색의 정장을 즐겨입는다. 주로 베스트와 바지는 연회색, 자켓은 좀 더 짙은 색을 갖춰입는 편.
- 넥타이 색은 기분따라 다르나 주로 푸른 계열을 선호한다.
- 깔끔한 정장용 구두, 보통 짙은 회색이나 검은 구두를 신는다.
- 갑갑한 것이나 거추장거리는 것을 싫어해 매우 격식을 갖추는 자리외에는 소지품 및 복식은 간소화하여 다닌다.
(예) 지팡이를 들고 다니지 않는다, 정장 자켓을 챙기긴 하나 잘 입고 다니진 않는다.)
#Profile
루크 스튜어트 / Luke Stuart
성별:: 남성
나이:: 27세 (만 25세)
신장/체중:: 178cm/ 71kg
생일:: 1829년 11월 3일
신분:: 젠트리 - 무역상
소속 클럽:: Victoria Queen's Club
연도:: 18살 데뷔 / 1년 2개월 소속
*
재능:: 관찰
숨겨진 것을 발견하거나 다른 사람의 거짓말을 알아내는 데에 능하다.
스텟
-체력: 4
-근성: 4
-민첩: 6
-기지: 8
-재능: 8
성격
- 가식적, 기본적으로 늘 웃는 상에 친절하게 보이려고 노력한다. 부정적 감정이 드러나지 않게 참는 편. 가끔 과장스럽게 감정표현을 하기도 하나 어디까지나 장난.
- 탐미적, 아름다운 글과 그림을 좋아한다. 자신은 그런 쪽에 전혀 재능이 없어 주로 후원하는 쪽.
- 깔끔함, 본인을 비롯해 주변이 더러운 걸 싫어한다. 정리정돈을 중시한다. 본인 물건에 허락없이 손대는 것도 싫어한다.
- 뻔뻔함, 일반인이 어색하거나 조금 꺼려하는 일을 능글맞게 처리해버리고 한다.
- 열정적, 자신이 하고자하는 것에는 열정적이다. 그만큼 별 관심없는 일은 대충넘겨버리지만. 가끔 열정이 과해 한 가지에 잘못 꽂혀버리면 사고가 그곳에 파묻혀버리기도 한다. 본인도 그걸 잘 알기에 주의하는 편.
- 가벼움, 전반적인 행동이 가볍다는 느낌을 준다. 물론 진지해야할 때는 진지해지겠지만. 친한 상대일수록 더욱 가볍게 군다.
특징
- 티타임을 좋아한다. 영국브랜드 홍차보다는 중국차를 선호하는 편. 다과는 별로 즐기지 않는다.
- 예술작품을 즐긴다. 바쁘더라도 전시회나 소설은 잘 챙겨보는 편.
- 자신의 몸을 지킬 정도의 가벼운 호신술 사용가능. 어디까지나 임기응변으로 배워둔 것이라 전문적인 수준은 아님.
- 조급해지거나 무언가를 참을 때는 양손을 맞잡고 있거나 한쪽 손목을 누르듯 잡고 있는다.
- 사람을 잘 관찰한다. 업무상 고객들을 대하며 생긴 특징인 듯하다.
- 조금 달달한 향의 향수를 사용한다 (제이 델 포조의 할로윈 맨과 유사한 향)
- 업무와 관련하여 여러 방면으로 나름의 인맥(동업자 및 주요고객)을 지니고 있다.
기타
- 무역상집안, 할아버지 대부터 무역에 뛰어들어 상당한 이윤을 보았다고 한다. 그 결과로 평민에서 젠트리로 성장했다. 영국 내에서는 중국에서 수입한 비단, 차, 다기 정도의 일상사치품류를 팔지만 중국과 인도사이의 중계 무역으로아편을 팔기도 하는 등 양면성을 지니고 있기도 하다.
(실제 주 수입원은 아편쪽이다.)
- 2남 1녀 중 맏이. 동생들과의 관계는 친밀한 형제 및 사업파트너, 조력자의 느낌.
- 아버지가 병에 걸려 더 이상 일을 하기 힘들어졌기 때문에 상단과 관련된 주된 업무는 본인과 형제들이 분담하고 있다.